스포츠 사인 – 운동선수들이 스포츠 사인의 가치를 떨어뜨리고 있습니까?

TV, 신문, 인터넷에서 선수들의 부적절한 행동에 대한 이야기는 도처에 있고 요즘에는 더 흔해 보입니다.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가장 최근의 운동 선수는 골퍼 타이거 우즈와 그의 불륜 문제입니다. 스포츠 사인 및 스포츠 기념품 수집가들은 선수들의 행동이 사인 아이템의 가치에 미칠 수 있는 잠재적인 영향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사인이 완전한 가치를 실현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가치가 떨어질까요? 이 기사는 운동선수의 결정과 행동이 스포츠 사인의 가치에 미치는 스포츠방송 영향을 탐구합니다.

Tiger는 첫 번째 선수가 아니며 “부적절한 행동”이 전 세계에 방송되는 마지막 선수도 아닐 것입니다. 그 이전에는 Michael Vick, Kobe Bryant, Ron Artest, Andre Agassi, Ben Johnson, Pete Rose, Mark McGwire와 같은 선수들이 있었는데 그들은 모두 다른 결정을 내릴 수 있었으면 했습니다. 운동선수는 항상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기술의 시대는 나쁜 소식이 빠르게 퍼질 수 있도록 합니다.

운동 선수의 행동이 스포츠 사인의 가치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는 것은 개별적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선수가 누구인지, 상황, 선수 경력의 위치를 ​​고려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스포츠 사인의 단기적 가치는 거의 확실하게 감소하지만 위에 나열된 요소가 장기적 가치에 미치는 영향을 결정할 것입니다.

단기적으로는 선수의 스포츠 사인에 대한 수요가 줄어들어 스포츠 사인의 가치가 하락할 것입니다. 팬은 회사와 마찬가지로 부적절하게 행동한 선수와 연관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타이거 우즈의 전 스폰서였던 액센추어는 스캔들을 알게 된 후 더 이상 스폰서십을 제공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언론 매체는 선수와 직면한 문제에 모든 관심을 집중할 것입니다. 추가 우려 사항은 선수의 미래와 선수가 자신의 스포츠에서 계속 플레이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질문입니다. 이러한 이유는 단기적으로 선수의 스포츠 사인의 가치를 감소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장기적으로 팬들은 용서하고 잊거나 적어도 그냥 잊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스포츠 사인이 이전 수준으로 평가될 수 있습니다. Kobe Bryant는 2003년 성폭행 혐의로 기소된 후 자신의 이름을 바꿀 수 있었던 운동선수의 한 예입니다. Bryant는 법정 밖에서 정착한 후 NBA로 돌아와 새로운 활력으로 다시 농구에 집중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사건은 개인적인 문제로 정의될 수 있으며 그의 농구 스포츠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당시 Bryant는 아직 어렸고 NBA 리그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고 아직 달성해야 할 많은 업적이 있었습니다. 최근 브라이언트의 팬들은 2009년 LA 레이커스의 15번째 NBA 타이틀을 음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스포츠에서 “속임수”를 하고 더 이상 스포츠를 하지 않는 운동 선수가 스포츠 사인의 가치에 대한 장기적인 영향을 피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2001년 야구를 은퇴한 마크 맥과이어(Mark McGwire)는 2010년 야구를 할 때 스테로이드를 사용했다고 시인했습니다. 그는 Maris가 1969년에 세운 Roger Maris의 61개의 홈런 기록을 깬 것으로 유명합니다. 팬들은 또한 스테로이드가 없는 McGwire가 더 이상 기록을 깨는 것을 목격할 기회도 갖지 못할 것입니다. 따라서 McGwire의 스포츠 사인이 잠재적 가치에 도달하거나 이전 수준으로 되돌아가는 것은 어렵습니다.

요약하면, 선수가 추가적인 영예를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더 있고 문제가 선수의 주요 스포츠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다면 선수 사인의 가치는 장기적으로 회복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